U Um U Um - Hyomin


Vocal by Hyomin


Neon neul nal han bangulssik jeoksyeowa
Nal ganjireophimyeo nae maeum teumsaero heulleo
Ijen jogeum deo sege millyeowa
Gamdang moshal mankeum hwipsseulligo sipeo

Illeong illeong illeong illeongineun
Jeo pureun badassogeul heeomchyeodo johgessjiman
In love in love in love nege ppajyeoseo
Padochin nae gamjeonge heoujeokdaedo 

Nan joheun geol

Nal boneun nunbich
Ganjireon songil
Jjarishan neukkim
You’re making me feel

Saljjak bollyumeul jom nopilkka
Dulmanui rideume chaoreun bunwigi sok
Jigeum i gibune chwihaeseo
Neukkineun geudaero heundeulligo sipeo

Illeong illeong illeong illeongineun
Ne nunman haru jongil
Baraboneun geureon illo
In love in love in love nege ppajyeoseo
gin gin i haruga jeomureogalsurok 

Meosjil geot gata

Nal boneun nunbich
Ganjireon songil
Jjarishan neukkim
In love in love in love
In love in love in love
Ppajyeodeureoga
Jeomjeom gipeojyeo

In love in love in love in love in love
Chokchokhan nunbich
Budeureon songil

In love in love in love kkeuti eopsneun geol
You’re making me feel

Boy you’re making me feel

Oh you’re making me feel
Umm... you’re making me feel
Eh oh... you’re making me feel
Ppajin geot gata


U Um U Um - Hyomin


from New Song Lyrics

Video Lyrics U Um U Um - Hyomin

Comments

Popular Posts